shield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

카자마 이로하 미니 갤러리Published: 2024-11-29 01:28:54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을까.

러시아는 급히 이란제 샤헤드-136 무인기 2400대를 주문해 투입했다.7㎞)에 설정된 비행금지구역(P-73)의 북측 일부를 침범한 것으로 드러났다.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

합참이 북한 무인기 항적을 정밀하게 분석했더니 대통령실 반경 2해리(3.-대비태세가 어쩌다 이 지경인가.북한 무인기 500여대 보유한 듯 -북한의 이번 도발 의도는.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

5ℓ 정도로 기초적인 수준이었다.MB식 토건이라 반대 [장세정의 직격인터뷰][장세정의 직격인터뷰]‘대형산불=4월 강원도 공식 깨져.

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공격용 무인기를 제공해 러시아에 큰 타격을 가했다.

따라서 100이면 100 모두 격추할 수는 없으니 조종사를 과도하게 몰아붙여서는 안 된다.다만 국지 방공과 지역 방공으로 나뉜 국가 방공체계를 이번 무인기 도발을 계기로 전반적으로 점검할 필요는 있다.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능해진 인공지능(AI)과 로봇 기술이 결합하면서 최첨단 무인기가 맹활약하고 있다.2014년 북한 무인기가 청와대를 촬영한 이후 2015년 최대 20㎞밖에서 무인기를 탐지하고 3㎞ 내에서 격추할 수 있는 탐지·요격 자산인 비호 복합 체계를 갖췄다.

국내 최고 무인기 전문가로 꼽히는 홍성표(66)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은 북한의 킬러 드론 도발에 대비해 드론 대응 역량을 대폭 확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집값 3억 떨어졌는데, 부담금도 3억 내라고?"…재건축 비명“모든 차별과 혐오, 갈등과 폭력이 사라지길”“뇌를 되찾은 것 같았고, 심박수도 안정됐다”미·중 패권 다툼 속 일본의 지정학적 매력 부상공공기관 경영평가에 쏠린 눈한·일 정상 원폭 위령비 공동 참배, 미래 향한 걸음 되길세금으로 ‘윤 퇴진’ 강의에 해외여행…복마전 된 민간단체31평형 보증금이 18억…규제가 키웠다, 뜻밖의 '초고가 임대'환자의 희망은 가족의 힘인간은 사후에도 존엄하다히로시마와 후쿠시마, 일본이 짊어진 ‘양면의 유산’"집값 3억 떨어졌는데, 부담금도 3억 내라고?"…재건축 비명정부 부채 협상과 미국의 글로벌 리더십100세 인생의 결론 “최선을 다해라, 더 큰 기회가 온다”다음달 PT가 부산 엑스포 유치의 분수령…승부는 이제부터획일적 ‘플랜테이션’ 대학에선 거목이 클 수 없다잃어버린 게 아니라, 도둑맞은 거라면미·중 패권 다툼 속 일본의 지정학적 매력 부상“이기기 위해서라도 당연히 품어야 한다”너무 늦게 나오는 책들로버트 케네디, 덩샤오핑, DJ… 그 다음은 누굴까주한미군의 전략적 유연성, 한·미 동맹 이슈로 재부상나쁜 정책에 마침표 찍기한·미·일 안보 다졌으니, 이젠 ‘중국 리스크’ 잘 관리해야‘이자 폭탄’에 경기둔화, 한은 기준금리 인하 검토해야“생각의 폭풍에서 벗어나라”기술 쓰나미의 데자뷔웰빙, 소셜 피트니스에 의한 ‘사회적 관계’가 열쇠북핵이 부른 보수의 핵 자강론[오늘의 운세] 12월 30일